SHOPPING GUIDE

오렌지스타일을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오렌지스타일은 회원제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처음 오신 분은 먼저 회원가입을 하신 후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회원가입을 안 하시더라도 비회원의 자격으로 상품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 주문방법
  1. 1. 각 코너를 클릭하셔서 들어갑니다.
  2. 2. "바로가기" 메뉴 또는 사진이나 상품명을 클릭하세요!
  3. 3. "장바구니 담기"를 클릭하세요!
  4. 4. "장바구니에 넣었습니다" 메시지가 나오면, 주문상품을 확인한 후 "주문버튼"을 클릭하세요!
  5. 5. 주문버튼을 누르면, "주문서"가 나옵니다! 주문서를 작성 후 "주문"을 클릭하면 주문이 완료됩니다!
배송안내
  • 기본 배송비는 2,500 원이며 5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됩니다.
  • 배송기간은 입금 확인일을 제외한 영업일 기준 3~5일 정도 소요되고 있으며 배송지연시(5일이상 지연시) 에는 별도로 문자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잡화(쥬얼리,신발,가방등) 와 함께 주문한 경우에는 상품 준비기간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 CJ대한통운 (1588-1255) 택배로 발송됩니다.
  • 주문 후 공급 업체의 사정에 따라 품절 될 수 있으며 이경우에는 배송팀에서 문자로 연락을 드립니다.
선배송안내
  • 여러 개의 상품을 동시에 주문한 경우에 주문일 제외 3일까지 배송될 상품의 재고가 모두 확보가 되지 않는 경우에는 준비된 상품 먼저 선발송 처리되며
    추가로 발생되는 배송비는 오렌지스타일이 부담합니다.
  • ※ 꼭 합포장으로 배송을 받으셔야 하실 경우에는 반드시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셔야 합니다.
  • 교환/반품 안내
    1. 1. 상품 수령 후 2일이내에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에 교환/반품 접수 (접수시에는 교환/반품상품명을 알려주세요)
      * 오렌지스타일에서 대한통운 택배 수거요청해드려요
    2. 2. CJ 대한통운 기사님이 방문하여 교환/반품 상품 수거
    3. 3. 교환/반품 상품 오렌지스타일에 도착하여 교환/반품/환불 진행
    교환/반품시 배송비 안내
    • 배송비 5,000 원인 경우 - 전상품 반품시, 부분 반품시 실제 구매하는 상품의 금액이 5만원 미만인 경우, 초기에 무료배송을 받은 경우
    • 배송비 2,500 원인 경우 - 부분 반품시 실제 구매하는 상품의 금액이 5만원 이상인 경우, 선불로 반송한 우
    • 배송비 0 원인 경우 - 제품 불량으로 인한 교환
    교환/반품이 불가한 경우
    1. 1. 교환/반품 기간이(상품 수령후 영업일 기준 7일이내) 경과한 경우(불량 상품도 포함)  명절기간에만 택배 사정에 따라 예외
    2. 2.상품에 택이 제거된 경우, 수선한 상품, 향수 냄새,세탁한 경우, 화장품 자국이 있는 경우에는 안내없이 바로 반송처리 됩니다.
    3. 3. 불량체크 미확인 후 택제거,세탁,수선후에는 차후 불량이 발견되어도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반드시 택제거 전에 상품을 확인해주세요
    4. 4. SALE 카테고리 상품
    제품 불량 및 맞교환 안내
    1. 1. 바느질/마감처리/마소재의 잡사/제품의 구김 및 실밥/초크자국 / 화면과 색상 차이 등의 미세한 부분은 불량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2. 2.제품 맞교환은 그 어떤 경우에도 불가합니다. 이점은 양해부탁드립니다.
    환불 안내
    • 신용카드 주문시  배송비 차감되고 신용카드 부분 취소로 환불
    • 무통장 입금주문시  배송비 차감되고 계좌환불
    • 휴대폰 결제로 주문시
      - 휴대폰 결제는 당월 1일 ~ 말일 이내에 취소가 가능합니다.
      - 당월이 지나 취소가 불가피할 경우에는 현금 환불이 불가하며 적립금 및 예치금으로 적립됩니다.
      - 휴대폰 결제는 부분 취소가 불가하여 전체 취소가 가능합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 [약관보기]
    • 담당 : 김태영
    • 전화 : 02-1688-7599
    • 메일 : orange@orangestyle.co.kr